안녕하세요 쿨가이 입니다. 경기도 파주에 소재한, 대형 브런치 카페 및 펍으로 유명한 뮌스터담에 다녀왔습니다. 해당 카페는 널찍한 내외부, 감각적인 인테리어 및 다양한 음료, 브런치, 아이스크림 등으로 오픈당시부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카페입니다.
경기도 파주 카페 뮌스터담
카페 앞에 가슴이 탁 트이는 인공 연못이 있습니다. (위 사진) 매우 큰 규모입니다.오픈 초반에 갔을 때는 연못이 없었는데, 아주 멋지게 만들어놓았네요.
뮌스터담의 외부조경 모습입니다. 특이한 건물과 나무, 잔디, 연못 등 조경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위 사진)
내부 인테리어
감각적인 바.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유럽에 온듯한 느낌입니다.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해놓았네요. (위 사진)
라이브 음악
매일 피아노, 바이올린, 색소폰 등 다양한 생 라이브 음악을 들을 수 있네요. 저도 이날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식사를 했습니다. (위 사진)
아이스크림, 리조또, 파스타, 브런치, 샐러드, 피자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위 사진)
외부에 테슬라 충전기도 있네요. (위 사진)
카페 확장
인접한 위치에 현재의 뮌스터담 카페 모습과 비슷한 모양의 건물 철골이 지어지고 있습니다. (아래사진)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비슷한 건물을 하나 더 지어 카페를 확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건축허가 표지판을 보니, 신축 중인 건물의 건축주와 영수증상의 사업주가 동일인이네요. (아래사진)
건축허가 표지판을 보니 바닥면적 360평 정도로 건물을 짓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이 카페가 위치한 곳은 논밭의 한가운데로, 주변 아파트단지 등에서는 도보로 접근하긴 어렵고, 차로 방문해야 하는데, 현재 뮌스터담은 평일에도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입지현황
카페의 위치는 위 사진 토지이음상 생산관리지역에 위치한 것으로 보이네요. 이렇게 개발을 성공시킨 게 정말 대단해 보입니다.처음 이 땅을 봤을 땐 허허벌판이었을 텐데..사업가의 긍정 마인드와 상상력의 힘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요즈음 널린 게 카페지만, 도보로 접근하긴 어렵지만, 차를 타고 기꺼이 방문할 정도의 콘텐츠를 만들어 놓으니, 대박을 칠 수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지도를 확대해 보니, 파주운정신도시 주변 아파트단지의 배후세대수가 엄청나네요.(아래지도)
저도 언젠가는 이런 멋진 개발사업을 해보고 싶습니다.
모든 분들 항상 성공투자 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