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우디 승용차를 5년 전에 리스계약 하였고, 최근에 리스료를 모두 납부하였습니다. 해당 차종은 A3였고, 수입차는 처음 사보았습니다. 저렴하게 사기도 했고, 새 차를 사니 신기하기도 하여 이런저런 버튼도 눌러보고 드라이브도 하며 기분이 좋았습니다만, 남자가 타기엔 운전석이 조금 비좁은 게 흠이라면 흠이었습니다.
아우디 승용차 리스료 청구서
아우디 승용차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에 홈페이지를 링크해 드릴테니 다양한 차종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청구서 내역을 보니, 처음 36개월에 연장 24개월을 더해서 총 60개월 이었네요. 선납금은 500만원이었고, 처음 36개월은 30만원대 초반, 이 후 24개월은 50만원대 초반이었으며, 모두 합하면 원금과 이자를 더하여 3천만원 수준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해당 가격은 기본 가격보다 40% 가량 저렴한 금액입니다. 중고차가 아닌 신차 가격이었습니다.
아우디 A3
반응형
아우디 A3를 당시에 어떻게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018년 아우디 A3 40% 할인 관련 뉴스기사
당시 승용차가 1대 더 필요하던 참이었는데, 위와같은 기사들이 나왔고, 마침 아우디 쪽에 아는 사람이 있어 A3를 저렴하게 40%나 할인하여 매수하게 되었습니다. 매달 저의 통장에서 자동이체로 리스료 납부를 하였고, 리스료는 개인대출 DSR에 포함되다 보니 부동산 투자를 할 때에 대출한도가 줄어들게 되어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납부를 완료하게 되니 매우 후련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십시오.
같이 보면 좋은글
반응형